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 후기
    오픈케이스 2021. 3. 9. 20:2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좋은날이 제이씨입니다.

     

    요즘 사진과 동영상에 관심이 생기면서 더 좋은 품질로 촬영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1만원대 저렴한 상품으로 스마트폰을 거치할 수 가성비 괜찮아 보여서 벤토사 삼각대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는 1만원대 제품이지만 패키지가 괜찮은 편이었고 삼각대가 파우치에 들어 있어서 잘 샀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의 구성품은 4단 삼각대, 블루투스 리모컨, 스마트폰 홀더, 리모컨 홀더, 파우치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블루투스 리모컨 사용은 안드로이드와 애플 모두 사용 가능하며 간단한 사용 설명서가 동봉되어 있었어요.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에 동봉되어 있던 블루투스 리모컨과 리모컨 홀더 그리고 밑에 사진이 스마트폰 홀더에요. 그런데 새제품을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흠집이 엄청 많더라고요. 구매후기를 보니 저처럼 흠집이 많은 상품을 배송받으신 분들이 많은 것 같더라고요.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를 살펴보면 4단으로 높이 조절이 가능해요. 우선 삼각대 다리로 3단 높이 조절이 가능하며 레버식으로 간단하게 조작할 수 있어요. 그런데 이 사진을 찍으면서도 제품 마감이 상태가 별로였고 새제품으로 보기엔 흠집이 많이 보이더라고요.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 다리에서 3단 높이 조절하고 나머지 1단은 높이 조절 후 엘레베이션 조절 나사로 고정해줘야 해요! 하지만 여기 또한 제품 마감 상태가 불량했고 및 흠집이 많이 보였어요.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 헤드를 살펴보면 수평계 그리고 헤드 각도 조절 나사와 좌우 조절 나사가 있었어요. 원하는 방향과 각도로 고정시키기 편리할 것 같았어요.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에 스마트폰 홀더를 끼운 후 스마트폰을 결합해보았어요. 제 휴대폰이 갤럭시 노트9인데, 스마트폰 홀더에 끼우는 게 힘들었어요. 그런데 스마트폰 홀더에서 스마트폰을 빼는 게 끼우는 것보다 더 힘들더라고요.

     

    처음에는 저렴한 가격에 타사 삼각대와 동일하거나 비슷한 기능을 제공하길래, 고민 없이 주문했으나 막상 제품을 받아보니 퀄리티가 역시 1만 원대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상품 개봉 후 구매 사이트에서 상품평을 확인해 봤는데, 대다수의 구매자들이 저와 비슷한 글을 남긴걸 보니 제가 뽑기 운이 나빴던 게 아니었고 구매 전에 상품평을 확인 안 한 제 불찰이었던 것 같아요.

    벤토사 4단 삼각대(VENTOSA TRIPOD)의 제품 마감 상태와 흠집은 1만원대 저렴한 제품이니까 어느 정도 이해는 하겠는데, 내구성이 약하다는 평이 많아서 카메라나 스마트폰을 야외에서 사용하기엔 위험부담이 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집에서 라이트하게 스마트폰으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할 때 사용할 계획이에요.

     

    추가로 삼각대를 구입하실 예정이라면 3-5만원대 중저가의 삼각대를 구매하시길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삼각대에 고가의 카메라 또는 스마트폰을 거치하여 사용할 텐데, 바람에 쓰러지거나 내구성이 약해서 사진 또는 동영상을 찍다가 삼각대가 넘어져버리면 우리의 소중한 카메라와 스마트폰이 망가질 수도 있으니깐요.

     

    그럼 오늘도 좋은날되세요!

    728x9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